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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스레이디스」 「르베이지」 女 라이프스타일 정조준
2016-09-13 08:48:58 | 조회수 : 1864
국내 대표 클래식 컨템포러리 여성복 「닥스레이디스」 와 「르베이지」가 고급스러운 감성을 살려줄 가을 상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캐주얼한 핏감과 감성을 특화해 기존 고객이었던 40~50대는 물론 30대도 입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하는 것. 특히 대표적인 간절기 아이템인 니트 류에 올인, 감도높은 상품을 선보였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클래식 여성복 「닥스레이디스」는 롱 앤 린(Long&lean)스타일을 선보이며 체형커버에 초점을 맞췄다. 체형이 망가진 중년 여성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뉴트럴 톤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캐시미어와 밍크를 혼용한 슬리브리스 코트와 니트 터틀넥은 이번 시즌 주력 상품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캐주얼 감성이 특징이다.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서현)의 「르베이지」는 라운지웨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여성의 삶 속을 면밀히 들여다보고 이를 분석한 웨어러블 상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포근한 감성을 살린 울 점퍼, 홀가먼트 기법으로 유려한 실루엣을 특화시킨 풀오버, 착용감이 뛰어난 스웻팬츠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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