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체형전문의가 만든 「닥터미즈」 현대홈쇼핑 론칭
2016-09-19 18:17:57 | 조회수 : 1770


닥터미즈코리아(대표 김민성)가 기능성 보정의류 전문브랜드 「닥터미즈(Dr.Miz)」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닥터미즈」는 「원더브라」와 「플레이텍스」로 홈쇼핑 언더웨어 시장을 잡고 있는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이 토털 이너웨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 법인을 설립해 집중 투자 중인 브랜드다.



「닥터미즈」는 체형성형 전문의 황귀환 박사가 체형에 대해 오래 연구하고 의학적 경험을 쌓은 노하우로 제작한 기능성 보정의류다. 전국 200개의 올리브영 매장, 면세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닥터미즈」의 대표 상품인 ‘레그셰이퍼(Leg Shaper)’의 하이웨스트핏이다. 복부까지 높게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디자인해 기존 하체보정 기능에 더해, 거들 없이도 힙부터 복부까지 매끈하게 보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목,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복부, 옆구리의 패턴을 달리하는 입체적 패턴으로 압박 강도를 단계별로 다르게 둬 즉각적인 사이즈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적정한 압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다리부종 방지에 도움을 주며, 더블 커버링 직조로 올 풀림,보풀,탄력 저하를 방지해 내구성이 높다.



김민성 닥터미즈코리아 대표는 “아름다운 보디 라인은 원하지만 체형보정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체형보정을 할 수 있도록 ‘닥터미즈레그셰이퍼’를 개발했다. 개발 당시 서양의 기능성 스타킹은 압박 강도가 너무 강하다는 소비자 반응에 따라 15~30% 가량 압박 강도를 낮춰 동양인에게 적합한 강도로 낮췄다. 동양인 여성체형에 맞는 부위별 6단계 압박을 위해 독자적인 입체적 패턴을 고안했다”고 설명했다.



김계현 엠코르셋 부사장은 “이번 「닥터미즈」의 홈쇼핑 론칭은 닥터미즈코리아의 상품력과 엠코르셋의 마케팅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닥터미즈」는 이미 입소문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도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5월 '티몰(T mall)'에 직구 형식으로 입점했으며,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 '주메이'에도 입점해 중국 시장에서도 더욱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올해 중국 온라인쇼핑몰을 양분하고 있는 '티몰'과 '경동(JD.com)'에 「원더브라」를 공식 입점시키고, 중국 온라인쇼핑몰에서 새로운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생방송을 명동 「원더브라」 매장에서 진행했다. 이 방송이 알리바바타오바오 메인 페이지에 링크돼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