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MCM」 ACE어워드서 올해의 트렌트세터로~
2016-08-19 08:53:45 | 조회수 : 1662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의 「MCM」이 ACE 어워드(ACE Awards)에서 올해의 트렌트세터(Trendsetter)상을 수상했다.



미국 액세서리협회(Accessories Council)가 주관하는 이 시상식은 지난 1997년부터 매년 개최돼 올해 20회를 맞이했다. 해마다 패션 액세서리 산업에 기여한 디자이너, 브랜드, 유명인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MCM」을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인 「코치」와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 미국 뉴욕의 백화점 버그도프굿맨, 사라 제시카 파커가 수상했다. 역대 수상자 가운데 현재 입지를 굳힌 브랜드와 디자이너로는 알렉산더 왕, 스텔라 메카트니, 프로엔자 스쿨러, 3.1 필립 림, 알버 엘바즈, 카니예 웨스트, 레이디 가가 등이 있다.



「MCM」은 기존의 럭셔리 브랜드의 인식을 깬 과감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스타일로 K-패션 트렌드를 이끌었던 점을 높이 인정 받아 트렌드세터(Trendsetter)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더 높이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국 액세서리협회는 지난 1994년에 처음 설립 된 비영리 국제 무역 단체로 패션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확대하고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
신입 디자이너 공채
신입디자이너 공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