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Insight News

「아나카프리」, 디자인 등 재정비한 F/W 선봬
2016-08-19 오전 10:24:35 | 조회수 : 1174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아나카프리」가 디자인, 유통 등 한층 업그레이드 한 모습으로 출격한다. 이 브랜드는 시즌이 바뀌면서 페미닌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웨어러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화를 줬다. 또한 자사 온라인 편집몰인 캐쉬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주요 온라인몰에 입점해 접근성을 높인다. 

「아나카프리」는 2016 F/W를 맞이해 ’A New Attitude’라는 슬로건을 달고 재등장했다. 박훈 전략기획 본부장은 "주요 타깃층인 2030 커리어우먼에게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변화했다. 슬로건, 스타일 외에도 캐쉬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O2O 채널을 확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브랜드는 포멀한 느낌은 살짝 덜어내고 대신 사무실이나 중요한 자리에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룩을 소비자에게 제안한다. 가격대도 약간의 변화를 줘 고객에게 합리적 소비를 제시한다. 또한 SNS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끄는 등 다방면에서 새로워진 「아나카프리」를 선보인다. 

박 본부장은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여성의 관심사인 오피스룩, 하객룩 등을 메인으로 내세운다. 감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고퀄리티 상품을 제안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까지 갖추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아나카프리」는 캐쉬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시 리프레시 탑을 증정한다. 또한 5%,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등 신규 고객 유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