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라사닷컴' 새 얼굴에 카렌 엘슨
2016-09-12 18:55:14 | 조회수 : 1919
독일 명품 온라인 편집숍인 마이테레사닷컴(대표 마이클 클리거, mytheresa.com)이 영국의 슈퍼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카렌 엘슨(Karen Elson)을 '마이테레사 우먼 시리즈'의 13번째 모델로 발탁했다.



마이테레사닷컴이 2013년부터 시작한 ‘위민 시리즈(Women Series)’는 전세계 패션니스타를 대표하는 여성을 선정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알렉사 청, 클레망스 포에지, 다이앤 크루거, 빅토리아 베컴, 부룩 쉴즈, 리브 테일러, 엘리사 세드나위 델라 등이 이 시리즈에 함께 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한국인 최초로 모델 아이린이 선정돼 국내에서도 화제가 됐다.



이번에 선정된 카렌 엘슨은 지난 2005년 영국 패션 시상식에서 최고의 모델 상을 수상하기도 할 만큼 세계적인 톱 모델이다. 칼 라거펠드는 그녀에게 "천 년의 미녀 (Millennium Beauty)"라는 찬사를 보내며 뮤즈로 선정하기도 했다. 패션 외에 음악인으로서도 성공한 카렌 엘슨은 정치적이나 사회적 이슈에서도 자신의 소신을 밝히며 영향을 미쳤고, 두 남매의 어머니로서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대사로 활동하며 아동의 권리에 대한 글을 기고하기도 했다.



마이테레사닷컴은 이번 우먼 시리즈를 위해 카렌 엘슨과 함께 아방가르드 브랜드인 「마르니(Marni)」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익숙한 요소들을 섬세하게 변형해 관점과 비율에 변화를 주면서 각각 다른 요소들 사이의 긴장감을 즉흥적이고 편안하게 완화했다.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
신입 디자이너 공채
신입디자이너 공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