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리빙 「에이티폭스라이프」 국내 유통 러브콜~
2016-09-13 09:05:00 | 조회수 : 1913
에이디앤티(대표 김정출)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에이티폭스라이프」가 유통가의 러브콜을 받으며 확장 움직임을 보인다. 원더플레이스의 「원더에이마켓」 스타필드점과 경기 판교 라스트리트점에 동시 입점해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했다.



이 브랜드는 지방권까지 유통을 확장한다. 경기도 부근 단독숍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대구 도심형 아울렛에도 매장 입점을 확정지었다. 김세원 총괄 이사는 "먼저 브랜드에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 초창기 소극적으로 움직였는데 이제는 적극적으로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브랜드와 어울리는 리테일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코즈니앳홈」 코엑스 파르나스몰점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할만큼 반응이 좋다. 김 이사는 "「에이티폭스라이프」를 단품으로 구매하는 고객도 많지만 같이 디스플레이 한 상품을 모두 구매해가는 고객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 가격대가 다소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빙 아이템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 여성복 등 패션 업계에서도 「에이티폭스라이프」를 매장 숍인숍 혹은 편집숍 내 입점하라는 제안을 보낸다고. 추후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입점 외에도 패션 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도 염두에 두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티폭스」에 대한 반응도 좋다. 특히 러시아 최대 편집몰인 '에뚜왈'에 하반기부터 판매를 전개한다. 김 이사는 "처음에는 450개 매장에만 들어가기로 했다. '에뚜왈' 측에서 러시아 여성들의 니즈와 「에이티폭스」가 맞을 것 같다고 판단해 1000개 전 매장에 들어가기로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
신입 디자이너 공채
신입디자이너 공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