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명유석 파워! 롯데본점과 손잡고 홀세일 매장 연다
2016-08-26 06:39:35 | 조회수 : 1409
여성패션 전문기업 밀스튜디오(대표 명유석)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홀세일에 도전한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될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향후 한국 패션 시장의 갈증을 해갈해 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밀스튜디오의 탁월한 홀세일 영업력과 롯데백화점의 거대 유통이 어떻게 운여해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본점 2층 175 의 대형 매장으로 OPEN primary by MILL STUDIO SEOUL의 매장을 연다.이번 오픈하하는 OPEN primary는 백화점 유통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홀세일형 매장으로 기존의 B2C만의 판매가 아닌 B2B 방식의 판매를 롯데백화점 본점과 처음 시작하게 된 것이다.



밀스튜디오와 롯대백화점이 손을 잡고 론칭한 이번 매장은 미주 유럽 및 중국 동남아 바이어 등을 상대로 더욱 확실한 쇼룸형 매장을 열게 된 것이다.



또한 기존 백화점 입점 선정 방식을 벗어난 옷의 순수성과 옷의 감도에 의미를 부여해 아직 대중들에게 보여주지 못한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구성 브랜드는 틴트 리버티 뷰티크, 베이비파우더 플렛븐 아이다 바자 등이다.



OPEN primary의 사전전 의미와 같이 개방형 예비선거라는 뜻이며 어떠한 제하없이 치루어지느 투표라는 뜻으로 홀세일과 리테일 세일 등을 혼합한 모든 것이 오픈돼 있는 새로운 판매 방식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