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플레이키즈프로’, 베이비 라인으로 타깃 확장
2016-08-30 19:24:33 | 조회수 : 1348
유아동복 전문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16 F/W 시즌을 맞아 「나이키」를 비롯해 「컨버스」 「조던」 등의 베이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베이비 라인 확장으로 타깃 고객층을 토들러와 키즈 연령대 중심의 기존 라인업에서 출산 직후의 영유아부터 15세까지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상품군은 「나이키」 29컬러 15종류를 비롯해 「컨버스」 8컬러 4종류, 「조던」 13컬러 8종류 등 총 50컬러 2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상하의 세트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의 라인업을 강화해 신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유아복 라인에서는 열 손실을 낮추고 에너지를 유지해 주는데 탁월한 써마핏(Therma-Fit) 소재를 사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단열 처리가 우수해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보온이 필요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최소한의 무게와 부피로 제작돼 착용감이 뛰어나다. 안감은 피부에 닿았을 때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기모 처리 방식이 주로 채택됐다.



신혜경 ‘플레이키즈프로’ MD는 “새롭게 출시한 베이비 라인은 성인의류 상품을 축소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되, 유아의 특성을 반영해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다”며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신상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입혀보며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해 7월 런칭 후 1년간 매장 35개, 월 평균 매출 3000만원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전체 매출은 「컨버스」 단독 매장을 포함해 총 50개점에서 100억원대를 예상하고 있다.

양지선 기자 yang@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